Hot News 04
타이어 제조사와 상관없이 모두를 위한
넥센타이어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

넥센타이어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 중인 차량 안전 점검 서비스,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셨습니다.

올해 총 11번 실시되는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은 2월 설 연휴를 시작으로 지난 추석까지 총 9번의 캠페인 일정을 마쳤습니다. 특히 장거리 운전자가 많은 휴가시즌과 설,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기간과 실시 장소를 확대 운영해 더 많은 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넥센타이어의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에는 타이어 관리 전문 인력과 3.5t, 2.5t의 모바일 점검 차량이 투입돼 타이어 공기압은 물론, 마모 상태 등을 확인합니다. 더불어 엔진오일 점검, 실내 소독, 워셔액 보충 등 기본적인 안전 점검까지 타이어 제조사와 관계없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여 넥센타이어의 무상 점검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2018년 ‘고속도로 무상 점검 캠페인’은 10월과 11월에 각각 1회씩, 총 두 번의 일정만이 남아 있습니다.

출장, 여행 등 해당 일자에 지정 휴게소에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넥센타이어 서비스 부스에 들러 무료로 타이어 및 차량 안전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캠페인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고,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TIRE.KOREA)을 팔로우 하시면 캠페인 실시기간에 맞춰 미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