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1
넥센타이어와 함께 달리는 맨체스터시티 FC,
2018/19시즌 EPL 시작!
- 맨체스터시티 FC 우승 기념 광고 캠페인 진행 -

넥센타이어가 공식 후원하는 맨체스터시티 FC가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시티 FC와 함께합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 EPL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브랜딩’ 파트너십을 맨체스터시티 FC와 체결했습니다. 이번 시즌 역시 맨체스터시티 FC의 선수들은 넥센타이어의 로고가 소매에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넥센타이어는 유럽 명문 축구 구단들이 대거 참가하는 ‘2018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의 미국 경기도 2년 연속 후원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시티 FC 선수들이 넥센타이어 슬리브 브랜딩이 된 유니폼을 입고 2018 ICC USA 경기에 참여했으며, 모든 경기장에 LED 광고판과 pre-match player line-up arch 등을 통해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넥센타이어의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디펜딩 챔피언으로서의 맨체스터시티 FC의 활약을 기대하는 내용을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도 런칭했습니다. 런칭 직후 직접 TV CF를 보고 인증샷을 남기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아직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승리를 향해 함께 뛰고 함께 이룬 영광의 순간들과 넥센타이어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의 눈에 띄는 새로운 광고를 확인해보세요.


맨체스터시티 FC는 지난 2017/18시즌 EPL 최초로 승점 100점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명실공히 최고의 챔피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라바오 컵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영광스러운 시즌을 보냈는데요. 현재 7라운드까지 진행 중인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역시 무패행진을 펼치며 또 한 번 챔피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0/1 현재)


넥센타이어는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으며, 2015년부터 이어온 맨체스터시티 FC 공식 후원은 넥센타이어의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시티 FC와의 챔피언급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글로벌 팬도 확보해나갈 계획입니다. 언제나 힘차게 달리는 넥센타이어와 맨체스터시티 FC에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