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3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
-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 시행 및 지속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 전개 -

세계 각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넥센타이어. 스포츠 파트너십은 물론 다양한 수상 소식과 저명한 자동차 매거진 테스트 결과 등만 보아도 수년간 이어오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도전과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이어졌습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2018 글로벌 고객 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인데요. 이 GCSI 평가에서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2천여 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를 렌탈 할 경우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차량 10대 항목 관리를 비롯해 타이어 4개를 렌탈 할 경우 마모나 파손 시에 타이어 2개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2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新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제품인 ‘엔페라 AU7’,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에 도입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속해 나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매년 고객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 넥센타이어 장착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타이어 장착 고객에게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자동차 검사소 등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소외지역, 사회복지기관과 연계하여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에는 유럽에서 높은 영향력을 자랑하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인 ‘아데아체 모터벨트’에서 실시한 ‘4계절용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여가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오늘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스포츠 파트너십을 통한 브랜드 체험의 기회, 한발 앞서나가는 고객 서비스, 더 나은 품질과 기술력으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