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3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의 새로운 혜택
- ‘걱정ZERO 프리미엄 서비스’로 한층 더 강화

“무슨 타이어를 렌탈해…?”라는 생각을 멋지게 뒤집으며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서비스를 시작한 넥센타이어. 2015년 처음으로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28만 개가 넘는 판매 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넥스트레벨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혜택, ‘걱정ZERO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3가지 ‘기본 Care 서비스’

넥스트레벨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타이어 방문 점검 서비스, 타이어 위치 교환, 휠 얼라인먼트 교정이 포함된 3가지의 ‘기본 Care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이어 방문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 관리 전문가가 6개월마다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타이어 마모 점검, 엔진오일, 부동액, 냉각수,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향균 탈취 등 차량 10대 항목에 대해 정기점검을 통한 세부 케어를 진행합니다. 또한, 고객이 정한 시간에 방문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아주 필요한 서비스죠.


타이어 위치 교환도 렌탈 기간 동한 2회,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타이어 위치 교환은 불규칙한 타이어 마모를 방지해 타이어의 수명을 연장시키므로 타이어 교체를 위한 불필요한 비용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이어 이상 마모 등을 일으키는 휠 얼라인먼트 역시 렌탈 기간 내 1회 무상 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택해서 더 챙기는, ‘걱정ZERO 프리미엄 서비스’

‘걱정ZERO 프리미엄 서비스’는 앞서 설명해 드린 3가지 ‘기본 Care 서비스’에 추가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1) 타이어 4본 렌탈 시 2본, 2본 렌탈 시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해드리는 타이어 ‘마모 파손 Care’
2) 타이어 4본 렌탈 시 엔진오일 2회, 2본 렌탈 시 엔진오일 1회 무상 교체해드리는 ‘엔진오일 정비 Care’
3) 이 두 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받는 ‘타이어 + 엔진오일 Total Care’

이렇게 3가지 옵션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평소 본인의 운전 습관에 맞게 선택한다면, 렌탈서비스 그 이상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단, 옵션 3의 ‘타이어 + 엔진오일 Total Care’를 선택할 경우 월 2,500원이 렌탈료에 추가됩니다. 넥스트레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커피 한 잔 값도 되지 않는 착한 가격의 혜택. 사랑하는 애마를 위해 이 정도 투자는 괜찮지 않을까요?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서비스를 출시한 넥센타이어.
단순히 타이어 렌탈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운전자를 위한 케어 서비스에도 집중하고 있는데요. 2월 28일부터 시작된 ‘걱정ZERO 프리미엄 서비스’를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전국 타이어테크와 넥스트레벨 전문점에서 그 혜택을 누려보세요!
올해도 넥센타이어는 당신의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해 늘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