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1
승승장구하는 맨체스터시티 FC,
넥센타이어와 함께 질주 중!

맨체스터시티 FC가 뜨거운 활약을 펼치며 유럽 축구 리그를 무섭게 뒤흔들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처럼 진취적인 모습으로 전례 없는 승률과 승점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FC의 활약상을 소개합니다.

EPL 연승 신기록, 그리고 22경기 무패 행진!

맨체스터시티 FC는 이번 2017-2018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최다 연승 신기록(18연승)을 세우며 그라운드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습니다. 이는 아스널 FC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14연승을 크게 넘어서는 독보적인 기록입니다. 또한, 맨체스터시티 FC는 1라운드부터 22라운드까지 무패행진(20승 2무) 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이 같은 기록들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프리미어리그에서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가치 있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막강한 팀이 되기 위해서는 소속 선수들의 활약이 가장 중요한데요. 맨체스터시티 FC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선수는 지난 1월 한 달간 해트트릭을 포함해 5골을 터뜨리는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프리미어리그에서 뽑은 1월의 선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구에로 선수는 4시즌 연속, 매 리그 20골 이상을 기록하며 맨체스터시티 FC 통산 최다 골 기록을 새롭게 쓴 선수이기도 한데요. 앞으로도 그의 눈부신 활약이 기대됩니다.



2017-2018시즌, 역대 5번째로 카라바오컵 우승!

맨체스터시티 FC는 그 기세를 몰아 2017-2018 카라바오컵의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 FC와의 첫 카라바오컵 경기에서 승리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은 맨체스터시티 FC는 이후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듭한 끝에 지난 2월 26일(현지 시각 25일) 아스널 FC와의 결승전을 3대0으로 승리하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이번 카라바오컵 우승은 맨체스터시티 FC의 통산 5번째 우승이기도 하면서, 수장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영국 무대 첫 우승이 되어 그 기쁨이 더 컸습니다.

‘카라바오컵’이란?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 Cup)의 명칭으로, 잉글랜드와 웨일스 축구협회에 소속된 프로 클럽들이 참가하는 대회입니다. 태국 에너지 드링크 업체인 카라바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면서 2017-2018시즌부터 ‘카라바오컵’을 정식 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시티 FC, EPL 우승까지 노리다!

맨체스터시티 FC는 뛰어난 경기력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우승까지 노리고 있는데요.
맨체스터시티 FC는 스토크시티 FC와의 30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26승 3무 1패(2018년 3월 22일 현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승점 81점으로 가장 먼저 80점 고지를 넘었으며, 승점 2위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의 격차는 무려 16점 차로 앞으로 남은 경기 중 3경기만 더 이기면 2013-2014시즌 이후 4년 만에 정규리그 우승을 자력으로 이뤄내게 됩니다.


맨체스터시티 FC의 활약 덕분에 파트너사인 ‘넥센타이어’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부터 맨체스터시티 FC를 후원하기 시작해 2017년 3월에는 보다 확대된 범위의 파트너십으로 연장 계약을 했는데요. 이번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EPL)가 최초로 도입한 ‘공식 슬리브 파트너십’의 1호 주인공이 되기도 했습니다.
선수들의 유니폼 소매 부분에 넥센타이어 로고를 노출하며 글로벌 타이어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넥센타이어!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향후 세 시즌 동안 맨체스터시티 FC의 유니폼 소매에서 넥센타이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시티 FC와 함께 완벽한 파트너십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맨체스터시티 FC가 EPL의 최강자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