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2
넥센타이어, 맨체스터시티 FC와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영상 공개

넥센타이어가 2015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 FC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FC의 선수 빈센트 콤파니, 에데르손 모라에스, 벤자민 멘디의 모습을 담은 이 영상은 넥센타이어가 추구하는 기업적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쉬 모빌리언(Stylish Mobilian)'을 컨셉으로 한 이 영상은, 자기 일에 대한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태도와 상상을 실현하는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발전을 멈추지 않는 사람을 그리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와 같은 컨셉을 통해 혁신적이고, 트렌디하며 고객 친화적인 기업 가치를 담아 타 기업들과의 차별화된 모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은 넥센타이어의 지속적인 발달과 성장 내용을 담고 있다”며, “맨체스터시티 FC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자질을 선보이고 전 세계 관객들에게 기업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7년 3월 맨체스터시티 FC와 다년간 이어온 계약을 통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공식 슬리브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시티 FC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번 넥센타이어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은 넥센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넥센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 http://www.nexentire.com/kr/
* 넥센타이어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nexentireglobal
* 넥센타이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EXENTIR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