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도 렌탈시대?’

국내 최초로 ‘타이어도 렌탈할 수 있다’는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한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이 지난 5월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서 새로운 CF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비스만큼이나 알찬 광고 캠페인, 함께 보실래요?

이번 ‘넥스트레벨’의 새로운 TV 광고는 ‘혜택 편’입니다. 작년 9월에 소개됐던 ‘넥스트레벨 런칭편’에 뒤이은 후속 광고로 ‘넥스트레벨’을 이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는데요. 고객이 직접 ‘넥스트레벨’의 혜택에 대해 설명하는 형식으로 친근감과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마모되거나 파손돼도 ‘2개나 더’ 제공해주고, 차량 안전점검까지 싹 해결해주는 데다 직접 방문해주는 ‘넥스트레벨’! 더 놀라운 건 타이어 위치교환도 무상으로 해준다는 사실. 이렇게 혜택이 많은데 렌탈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TV 광고를 통해 소개되는 대표 서비스는 이렇게 4가지인데요.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 시 다양한 사은품과 감사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한 번 살펴보세요!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넥스트레벨의 다양한 혜택을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타이어 렌탈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제고하고자 했다”며 “넥스트레벨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전했는데요. 이번 TV 광고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타이어테크 라운지, 마트 홍보 부스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넥스트레벨’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