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기사 내용

타이어의 품격을 말한다, 넥센타이어의 런칭행사!

올해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넥센타이어, 그 가운데 중국과 한국을 시작으로 넥센타이어의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지난 1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2박 3일간 중국 운남성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 및 우수 대리상 시상식! 이 현장의 열기는 신제품에 대한 기대와 우수대리상 시상식으로 한껏 들떠 있었습니다.

이번 발표회에는 넥센타이어 임직원을 비롯 중국 주요 지역의 고객사 대표 약 50명이 참석했습니다. 회사 소개와 함께 넥센타이어의 신공장인 창녕공장을 소개하고, 중국의 청도공장에 대한 소개를 홍보 영상으로 전하며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갈수록 소비자의 요구 조건이 까다로워지고 고급화를 지향하는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새롭게 런칭되는 5개의 제품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습니다.

신제품은 Ultra High Performance 타이어인 N'FERA SU4, 이머징 마켓을 대상 전략 제품인 High Performance 타이어 N'Priz SH9i, 중국지역 Taxi 전용 High Performance 타이어 N'Priz AH6TX, SUV/LTR 타이어 ROADIAN-HTX RH5ROADIAN AT pro RA8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통해 대리점들의 신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장면도 볼 수 있었는데, 이 같은 과정을 통해 실질적인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되었습니다.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꼼꼼히 사진을 찍어가는 대리점주들에게서 그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이후 중국 내 대리점 중 판매 향상과 성과달성에 힘 쓴 우수 대리점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시장 상황과 업계정보를 교환하고 2013년 목표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교류의 장을 가지면서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중국의 대리점주들은 "5개의 신제품이 대량 중국향으로 출시되어 거래선들의 기대가 커졌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후 한국에서도 신제품 발표회를 가진 넥센타이어

한국의 신제품 발표회는 2월 19일(화) 서울 강남의 노보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리점주를 초청하여 2013년 회사의 주요영업정책과 경영전략을 공유하고, 넥센타이어의 신제품 출시 발표회를 마련했습니다.

민감한 소비자 시장인 대한민국 시장을 위해 승차감이 뛰어나고 소음이 낮은 Premium Comfort 군 SUV 타이어 N'FERA RU5와 Ultra High Performance 승용차용 타이어 N'FERA AU5를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한국에서 열린 신제품 발표회 역시 중국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한국의 대리점주들은 "기존에 발표되었던 신제품들에 비해 까다로운 내수시장의 소비자를 위해 더욱 정교화된 느낌이다"고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후 역시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과 축하공연 및 만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즐거운 자리를 가졌습니다. 성공적으로 마친 넥센타이어의 신제품 발표회,내년에는 어떤 신제품을 선보인 프로그램이 진행될지 기대가 됩니다.

good

다른 기사 보기

  • 다른 기사 보기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유럽시장에서도 디자인, 성능 모두 인정받음 넥센타이어!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2013년 타이어시장, 넥센타이어가 꽉 잡는다~!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타이어의 품격을 말한다, 넥센타이어의 런칭행사!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기아자동차 해외 기자단 시승회에서 만난 넥센타이어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Human History with Nexen'_중국영업 총괄, 박강철

안전한 오늘

안전한 오늘
타이어와 연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안전한 오늘

안전한 오늘
스트레스! 적당하게 즐기면 더 좋다, 건강한 음악 힐링으로 즐겨보자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정취, 북악스카이웨이 드라이브코스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야구에 대한 열정, 야구를 위한 집념!넥센히어로즈의 모든 것!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넥센타이어가 직접 뽑은 따끈따끈한 유투브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