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기사 내용

넥센타이어가 직접 뽑은 따끈따끈한, 유튜브 인기영상!

신문을 펴도, 뉴스를 봐도 웃을 일이 별로 없는 요즘, 가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으로 보는 재밌고 독특한 동영상은 잠시나마 우리를 웃게 합니다.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고 있는 우리. '그래, 가끔은 하늘을 보자'라는 영화 제목처럼 푸른 하늘을 보고 싶지만 어두울 때 출근하고 어두울 때 퇴근하는 사회인의 현실! 참으로 가슴이 아프죠. 파란 하늘 대신 넥센 고객을 즐겁게 할 '넥센타이어가 선정한 유튜브 동영상 Best' 가끔은 이렇게 소소한 재미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 동영상 이미지

첫번째

어느 초등학생의 흔한 학예회
초등학생이 하는 학예회. 알록달록 귀여운 옷을 입고 앙증맞은 장기를 보여 주는 초등학생 학예회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끼가 많은 초등학생들이 재미있는 학예회 장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조카를 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 들 수 있으니 마음을 부여잡고 보시길 추천!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두번째

구급차 길 터주기
오랜만에 친척들과 함께 행복하게 보냈던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
행복한 설날에 내 가족이 아프다면? 바로 구급차를 불러 응급실을 가야 하는 것이 상식! 하지만 명절이니 만큼 귀경길 꽉 막힌 차를 뚫고 가기엔 쉽지가 않죠. 실제 설날에 있었던 일로 차량 블랙박스에 찍힌 동영상입니다. 우리나라에 살고 있다는 현실이 자랑스러워 지는영상. 넥센타이어가 뽑은 Best 동영상!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세번째

Mr Children くるみ
요즘 일본에서는 중장년층의 뮤지션들이 아이돌 그룹을 제치고 음반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은 바로 Mr Children이 라는 그룹의 くるみ(호두나무)! 이 노래 제목은 호두나무 라는 뜻인데 이 제목을, 다가 올 미래 라고 이중 해석하기도 합니다. 쿠루미(호두나무)가 일본에서 흔히 여자아이 이름으로 사용되는데 뮤직 비디오 속에서 첫 부분에 가사를 반영한 ね, くるみ(있잖아, 쿠루미)하며 여자 친구에게 묻는 것처럼 표현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이 장면은 실제 자신의 미래에게 묻는 느낌을 담은 장면입니다. 또한 실제 Mr Children 그룹 결성 전, 멤버 중 하나가 뮤직 비디오 내용처럼 거리에 Mr Children과 my Adult이 쓰여진 종이를 줍게 되고 이로 인해 일본의 전설적인 그룹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감동적인 실화가 담긴 일본 뮤직비디오. 넥센타이어가 뽑은 Best 동영상!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네번째

자동자 Backfilp
프랑스의 한 남자가 스키장 눈 위에서 묘기를 펼쳤습니다. 스키나 보드를 타고 한 묘기가 아닌 바로 자동차를 타고 묘기를 부린 것. 바로 자동자 Backflip! 전속력으 로 속력을 내어 디딤대를 올라간 뒤 한바퀴 돌아 착지하는 멋진 묘기. 너무 신기해 입이 떡! 하고 벌어질 수 있는 이 영상도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다섯번째

비욘세 백댄서
세계적인 팝의 디바 비욘세.
비욘세의 멋진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백댄서들의 영상이 화제입니다. 이 영상은 view가 67,580이 훨씬 넘는 수로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상입니다. 비욘세도 비욘세지만 백댄서들의 열정 있는 춤 솜씨에 반해 영상을 계속 돌려보게 되는 분들이 있다고 하니 한 번쯤 보는 것도 좋을 영상인 것 같습니다 .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여섯번째

구글 스마트 글래스
구글에서 출시된 새로운 스마트 구글 글래스. 실제로 구글 글래스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염을 토하게 하는 영상입니다. 실제로 구글 스마트 글래 스를 착용하면 우리가 보는 시야 앞에 원하는 정보를 띄우거나 실행이 가능하며, 메시지나 웹 검색도 그리고 음성으로 사진을 찍거나 번역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로운 신제품의 대한 사람들의 관심 속에 급속도로 view가 늘어가고 있는 이 영상.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일곱번째

Harlem Shakes
깜짝 놀랄 정도로 Fun한 이 영상! 영상에서 나오는 춤은 바로 할렘쉐이크로 현재 싸이의 말춤의 뒤를 잇는 춤입니다. 유투브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가고 있으 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할렘쉐이크는 핑크 가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Filthy Frank으로 시작되었으며 30초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일상적인 공간에서 찍는 춤입니다. 처음에는 한 명만 막춤을 추고 주변 사람들은 시치미를 떼고 있다가 다 함께 막춤을 추는 일종의 반전의 매력이 있는 춤이죠. 일반 가정집, 군인, 사무실 등 특정 인물이 아닌 일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렘쉐이크 동영상.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여덟번째

2NE1 vs. BIG BANG vs. PSY Mashup Version A
강남 스타일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싸이 그리고 같은 기획사 있는 투애니원과 빅뱅이 세 가수의 공통점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소속사가 같다는 점입니다 이 세 가수의 노래 중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를 함께 합쳐서 리믹스를 만들어 올려진 동영상이 화제입니다. 묘하게 맞는 이 노래 동영상은 고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넥센타이어가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아홉번째

레밀리터리블
얼마 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레미제라블. 자베르라는 주인공이 자신이 믿는 법적 정의와 장발장 정의 사이에서 고민을 하던 부분이 인상 깊었던 레미제라 블을 우리나라 공군 공감팀에서 100만원의 예산으로 만든 영상 패러디를 했습니다. 은근~한 고퀄리티와 군대 생활의 절묘함이 담겨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네티즌들에게 인기입니다.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 동영상 이미지

열번째

LED DANCE
어두운 배경에서 LED조명을 단 댄서들이 춤을 추는 영상으로 일본 댄서팀들이 찍은 사진이라고만 알려져 있는 동영상입니다. LED 조명을 이용한 멋진 춤이 인상 깊은 영상! 넥센이 뽑은 Best 동영상으로 선정!
감상하러 가기

다른 기사 보기

  • 다른 기사 보기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유럽시장에서도 디자인, 성능 모두 인정받음 넥센타이어!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2013년 타이어시장, 넥센타이어가 꽉 잡는다~!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타이어의 품격을 말한다, 넥센타이어의 런칭행사!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기아자동차 해외 기자단 시승회에서 만난 넥센타이어

넥센의 오늘

넥센의 오늘
'Human History with Nexen'_중국영업 총괄, 박강철

안전한 오늘

안전한 오늘
타이어와 연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절약할 수 있을까

안전한 오늘

안전한 오늘
스트레스! 적당하게 즐기면 더 좋다, 건강한 음악 힐링으로 즐겨보자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정취, 북악스카이웨이 드라이브코스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야구에 대한 열정, 야구를 위한 집념!넥센히어로즈의 모든 것!

즐거운 오늘

즐거운 오늘
넥센타이어가 직접 뽑은 따끈따끈한 유투브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