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4
새로워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그랜드 리뉴얼 오픈!

새싹과 꽃들이 생기 있게 고운 얼굴을 내밀고, 나무도 싱그러운 푸른 잎사귀를 흔드는 계절인 봄을 맞아 넥센타이어의 홈페이지도 멋지게 새 단장을 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으로, 얼마나 달라졌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메인 화면을 가득 채운 이미지가 시원하게 한눈에 들어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풀 사이즈 이미지’ 형식으로, 넥센타이어의 메시지를 바로 볼 수 있는데요. 내일을 향해 힘차게 달리는 ‘넥센타이어’의 모습과 신개념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넥센타이어가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의 열정적인 모습들이 롤링 됩니다.
좀 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UI 트렌드인 심플한 그리드 구조의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타이어 정보, 넥센타이어 뉴스, SNS 컨텐츠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았죠. 이렇게 편리한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를 통해 불필요한 절차를 줄이고,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모바일로도 보기 편하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가 바로 ‘반응형 웹’의 적용입니다. ‘반응형 웹’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사용자가 접속하는 다양한 디바이스에 맞게 최적화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방식인데요.
기존의 홈페이지가 모바일이나 태블릿PC에서 한정된 정보를 제공했다거나, 글씨 또는 이미지의 가독성이 떨어졌던 한계점들을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속 시원하게 해결했습니다.
이제 PC 모니터는 물론, 모바일 디바이스의 작은 화면에서도 컨텐츠를 시원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넥센타이어의 다양한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유저를 위한 유용한 기능을 추가하다!

1) 타이어 비교 기능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성능지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이어 비교 기능과 방문 이력에 따른 관심 제품 정보 제공, 그리고 타이어 위치 교환 알림, 가까운 대리점 안내 등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는데요.
넥센타이어의 다양한 타이어 중 내 차에 가장 적합한 타이어는 어떤 제품인지 비교해보는 기능을 통해 여러 타이어를 살펴보며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타이어를 선택하면 타이어의 상세 스펙과 함께 ‘넥스트레벨’에서 렌탈 가능한 제품인지, 만약 렌탈이 가능하다면 월 렌탈료 계산기를 통해 월 렌탈 최저 가격은 얼마인지까지 상세한 정보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소셜 컨텐츠 룸
넥센타이어의 새로운 홈페이지에 적용된 또 하나의 즐거운 기능! 넥센타이어의 유용한 SNS 컨텐츠들을 한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소셜 컨텐츠 룸’이 생긴 것인데요. 이곳에서는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의 컨텐츠를 통해 넥센타이어의 최신 소식은 물론 드라이버에게 유용한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도 있답니다. 정말 넥센타이어 유저에게는 보물창고나 다름없는 정보통인 셈이죠!



이외에도 타이어 지식과 유용한 관리팁 등을 볼 수 있는 ‘타이어 정보’, 넥센타이어의 열정을 선보이는 ‘스포츠 마케팅’, 넥센타이어의 새로운 소식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넥센타임즈’ 등 다채로운 정보들을 잘 정리해 두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전 세계 국가별 지역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편해 나감으로써 글로벌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사용자 중심의 고객 지향적 온라인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넥센타이어의 따끈따끈한 새 홈페이지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nexentire.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