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3
넥센타이어 7개 제품,
‘韓•美 굿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넥센타이어 7개 제품이 ‘한국 굿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굿 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되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뛰어난 품질을 또 한 번 인정받았습니다. 매년 자랑스러운 수상 소식을 이어가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행보를 함께 만나볼까요?

'2016 한국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상으로, 총 5개의 넥센타이어 제품이 굿 디자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운송기기 및 차량 용품 부문에서 ‘엔페라 RU1’이 최우수상(특허청장상)을, ‘엔페라 HD PLUS, 엔페라 SU1, 엔페라 AU5, 윈가드 스노우 G WH2' 등 4개 제품이 본상의 영광를 안았는데요.


이와 함께 ‘2016 미국 굿 디자인 어워드' 운송 부문에서는 ‘엔페라 RU1’, ‘엔페라 SUR4’가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韓•美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외에도, 이탈리아의 ‘A 디자인 어워드’에서 3개 제품, 미국 '그린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1개 제품,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1개 제품, ‘독일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에서 1개 제품, 국내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3개 제품이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미국, 유럽, 아시아의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는 등 2016년에만 총 16개 제품이 잇달아 수상을 하며 디자인 부문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는 넥센타이어!
최근 출시된 ‘엔페라, 로디안, 윈가드’ 시리즈의 제품들이 우수한 성능은 물론, 디자인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제품 경쟁력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위상도 높여 나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계속해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