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01
여름, 남자들의 물놀이란 이런 것

더운 여름, 남자들의 물놀이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죠.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물만 있으면 충분하니까요.
무덥다고 그냥 포기하기엔 아까운 이 여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남자들의 물놀이를 소개합니다.

1) 서핑

서핑은 도전정신이 필요한 레저입니다. 거칠게 밀려오는 파도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체력과 파도 위에서 중심을 잡는 균형감각과 근력도 필수입니다. 최근 들어 전 세계의 많은 사람이 질 좋고 역동적인 파도가 있는 해변을 찾아 서핑을 즐기고 있는데요. 서핑은 해안가 지역에서 로컬 서퍼로 살며 즐기는 사람들의 전유물이었지만, 맨몸으로 파도를 타는 그 매력이 알려지면서 지금은 수 많은 사람들이 바다를 찾고 있습니다.
거세게 밀려오는 파도를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파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짜디짠 바닷물을 들이키며 수차례 연습을 거치다 보면 진정한 서퍼의 길에 입문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흔들리는 파도에 여유롭게 대처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끈기를 가지고 도전해 보세요.



2) 워터 제트팩

워터 제트팩은 엔진에 연료탱크를 연결해 강력한 수압을 만들어 사람을 마치 로켓처럼 수면 위의 하늘로 날아 오르게 하는 수상레저입니다. 몸을 둘러싼 장비 하나 없이 발밑의 제트팩에만 의존해야 하죠. 제트팩은 약 100마력의 힘을 발휘해 60~70km의 속력을 내며, 수면 위 최대 15m까지 상승할 수 있어 공중에 떠 있으면 굉장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미 미국과 하와이 등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상 익스트림 스포츠 중의 하나가 된 워터 제트팩. 일상에서는 쉽게 올라가 볼 수 없는 허공 상승의 스릴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3) 스누바

스누바는 바닷속으로 들어가는 잠수 액티비티입니다. 스킨스쿠버와 굉장히 유사한데요. 다른 점이라면, 산소통 없이 수면 위의 미니 보트에서 산소를 공급해주는 기계로 호흡합니다. 즉, 산소통이 없다는 것이죠.
호스가 장착된 스누바 슈트만 입고 가뿐하게 바다 밑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물에 적응해야 하는 것은 물론, 바다 밑에서 수신호를 사용해 소통하는 법도 배워야 합니다. 거추장스러운 장비가 없어 홀가분하게 바닷속을 즐길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살짝 공포스러울 수도 있어요.
스누바 줄을 잡고 언제든 헤엄쳐 올라올 수 있는 액티비티. 두려움보다는 깊은 바닷속의 자유로움을 즐길 줄 아는 사람에게 적합한 물놀이입니다.



스릴 있고 격한 움직임이 필요한 익스트림 물놀이뿐만 아니라 스누바처럼 불필요한 장비들을 모두 벗어던지고 유유히 헤엄칠 수 있는 매력적인 물놀이까지, 올여름에는 아드레날린을 한껏 샘솟게 할 수 있는, 취향 저격 물놀이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