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1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맨체스터시티 FC

넥센타이어가 공식 후원하는 맨체스터시티 FC가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2017/18시즌 카라바오컵 우승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하게 된 맨체스터시티 FC! 열정 가득했던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의 다이내믹했던 여정을 전해드립니다.

최초! 최다! 맨체스터시티 FC의 눈부신 기록 행진

지난 4월 14일(현지 시간), 맨체스터시티 FC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 홋스퍼 FC와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하며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에 등극했습니다.
다섯 경기를 남겨두고 우승을 확정한 맨체스터시티 FC는 지난 2000/01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다섯 경기를 남겨두고 우승을 확정하며 세운 기록과 동일한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빠른 조기 우승 구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맨체스터시티 FC의 놀라운 활약은 시즌 내내 계속되었습니다.
1라운드부터 22라운드까지 무패 행진을 보여주며 최고의 경기력을 자랑했고, 최다 연승 기록(18연승)도 세웠습니다.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마지막 라운드 경기였던 사우샘프턴 FC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승점 100점’이라는 역대 최다 승점도 달성했죠. 동시에 한 시즌 최다승인 32승, 한 시즌 최다 골인 106골이라는 신기록까지 이뤄내며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를 눈부시게 마무리했습니다.

5월 6일(현지 시간)에는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우승컵 세리머니를 진행했는데요. 사진으로도 팀을 챔피언으로 이끈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기뻐하는 선수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죠? 어쩌면 이 가슴 벅찬 순간을 위해 2017/18시즌 매 경기, 최선을 다했을 선수들. 이 세리머니를 통해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최고의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넥센타이어 X 맨체스터시티 FC

넥센타이어는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인 맨체스터시티 FC를 지난 2015년부터 공식 후원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공식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맨체스터시티 FC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우승 확정을 기념해, 현재 맨체스터시티 FC에서 활약하고 있는 빈센트 콤파니(Vincent Kompany), 에데르손 산타 데 모라에스(Ederson Santana De Moraes), 벤자민 멘디(Benjamin Mendy) 등 스타 선수들이 함께 출연한 축하 영상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맨체스터시티 FC의 ‘BLUE’ 컬러와 넥센타이어의 ‘PURPLE’ 컬러가 만나 탄생한 감각적인 브랜드 영상도 감상해보세요.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 기념 이벤트

맨체스터시티 FC의 챔피언 등극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파트너인 넥센타이어가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Road to Champion’과 ‘WE ARE THE CHAMPIONS!’ 두 가지 이벤트로 지난 5월 14일부터 6월 24일까지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넥센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Road to Champion’ 이벤트에서는 맨체스터시티 FC의 우승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고 SNS에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카드, 고급 헤드셋, 타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맨시티 선수 피규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골프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습니다.
또한, ‘WE ARE THE CHAMPIONS!’ 이벤트는 맨체스터시티 FC의 우승 기념 배경화면 이미지를 다운받아 그 이미지를 적용한 인증샷 또는 차량용 스티커 부착 인증샷을 우승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시티 FC 사인 저지, 타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눈부신 기록을 세우며 2017/18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맨체스터시티 FC!
앞으로 넥센타이어 역시 승승장구하는 맨체스터시티 FC와 함께 완벽한 파트너십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언제나 힘차게 달리는 넥센타이어와 맨체스터시티 FC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