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WERFUL NEXEN
  • NEXEN Marketing
  • Home > Powerful NEXEN > NEXEN Marketing 2
넥센타이어, 올해의 넥센인상 시상
images 넥센타이어의 여성사랑이 매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방암 예방 캠페인인 '2012 핑크리본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나섰습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열리는 글로벌 공익캠페인입니다. 국내에서는 2001년부터 시작해서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10월 10일, 11일 이틀 동안 서울 청계광장에 캠페인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핑크색 카드지갑, 핑크리본 배지, 유방암 자가진단 카드 등을 배포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판매점인 타이어테크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이번 핑크리본 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권을 등록한 여성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딸기 스무디 기프트콘’을, 또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자는 의미로 종합건강검진비와 백화점 상품권 추첨하여 지원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지원하는 사회공헌적 행사인 핑크리본은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글로벌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탁월한 브랜드 홍보효과도 함께 달성하고 있습니다. 여성 운전자들의 비중이 해마다 높아지는 상황에서 핑크리본 행사가 여성 운전자들에게 ‘NEXEN'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란 기대가 높습니다.
images
이현봉 부회장은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