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1
넥센타이어, 히어로즈와 9년간의 여정을 담은
감사 광고 캠페인 진행
- 9년 동안 함께 뛰고, 함께 이루었던 감동적인 여정을 그려내 -

넥센타이어가 지난 9년 동안 히어로즈와 함께한 추억의 여정을 담은 감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광고에서는 2010년도부터 메인 스폰서로 함께한 9년 동안 넥센타이어, 히어로즈 구단, 그리고 팬들이 함께 만들었던 감동적인 순간들을 <같이>라는 주제로 그려냈으며, 히어로즈와 함께하며 더욱 강해진 넥센의 모습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넥센타이어의 끊임없는 도전에 대한 메시지와 함께 히어로즈와의 메인 스폰서십 종료가 마지막이 아닌 넥센타이어의 ‘또 다른 도전의 시작’이라는 기대감을 알리고자 합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사장은 "광고 주제와 같이 히어로즈의 메인 스폰서로서 9년간 한국프로야구 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게 되어 영광이었고, 성원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는 취지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넥센타이어는 히어로즈 메인 스폰서를 마치는 공식 입장문에서 “넥센히어로즈와 함께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서로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승리를 향해 함께 뛰고, 함께 웃으며, 동반 성장이라는 시너지 효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께 더욱 사랑받는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대한민국 스포츠 문화와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번 광고는 주요 공중파 및 다양한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