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6
넥센타이어, 체코슬로바키아 건국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서 KBS 교향악단 후원

넥센타이어가 체코의 ‘루돌프 프리쿠스니 피아노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KBS 교향악단의 공연을 후원했습니다. 지난 11월 25일,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이번 페스티벌은 ‘체코’와 ‘슬로바키아’의 건국 10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음악 행사로, 세계 각국 유수의 오케스트라가 대거 참여했습니다.

한국 대표로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KBS 교향악단은 ‘한국 최고의 심포니 오케스트라’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페스티벌 무대를 시작으로 체코와 슬로바키아 내 3개 도시를 돌며 순회공연도 진행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체코 '자테츠' 지역에 새로운 공장을 가동할 예정으로, 이번 KBS 교향악단 공연 후원을 통해 양국 간의 문화 교류 및 우호 협력 관계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는 “체코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한국 기업으로서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넥센타이어는 독일 내 영업사업부와 R&D사업 센터를 통합 이전했으며 향후 체코 공장의 본격적인 가동을 계기로 글로벌 완성차 업체로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현재 포르쉐, 피아트, 르노, 폭스바겐, 슈코다, SEAT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오고 있는 넥센타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나라에서 넥센타이어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