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2
고객도 전문가도 만족하며 인정한 타이어,
넥센타이어

매년 넥센타이어를 향한 글로벌 전문가들의 평가와 소비자들의 칭찬이 쏟아지는 가운데, 올해도 수상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세계 곳곳에서 그 위상을 떨치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수상 소식, 함께 확인해 볼까요?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타이어 부문 8년 연속 1위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7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인데요.
이번 평가는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3주간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2,500여 명,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과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는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는데요.
‘넥스트레벨’의 경우, 구매 선택의 폭을 넓히고, 타이어 정기 점검 및 차량 관리 등 지속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고급 제품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AU7’, ‘엔페라 RU5’에 도입한 ‘新 명품보증제도’ 역시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美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 2개 제품 파이널리스트 선정

넥센타이어의 2개 제품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IDSA)에서 주관하는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계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최고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상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제품은 상용 제품인 ‘엔페라 AU7’과 미래 지향적 컨셉타이어인 ‘BREATHRE’ 이며, 특히 ‘엔페라 AU7’은 업계 최초로 상용화 제품이 선정되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엔페라 AU7’은 고급 세단을 타겟으로 개발된 초고성능 타이어로 고속에서도 뛰어난 주행안정성과 핸들링, 브레이킹 성능을 자랑하며 주행 시 발생하는 타이어소음을 저감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BREATHRE’는 공기 정화 컨셉타이어로 최근 심각해지는 대기오염 및 미세먼지 등의 환경 문제에 기여하고자 개발되었습니다. 타이어 내부에 공기 정화 필터를 내장하여 대기의 오염된 공기 및 미세먼지까지 걸러 정화된 공기를 배출할 수 있게 함으로써 타이어 업계가 환경 분야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컨셉 제품뿐만 아니라 상용화 제품까지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는 등 제품 경쟁력과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입증 받고 있는 넥센타이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