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스포츠 후원 및 각종 스포츠 팀과의 공식 스폰서십 외에도 넥센타이어가 꾸준히 해오고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유방암 의식 향상을 위한 글로벌 ‘핑크리본 캠페인’입니다. 어느덧 6년 연속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착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지난 10월,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을 맞이해 진행한 ‘2016 핑크리본 캠페인’에 넥센타이어가 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함께했습니다.
‘핑크리본 캠페인’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 확산 및 예방을 위해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인데요. 올해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투게더 핑크 리본 콘서트(Together Pink Ribbon Concert)’와 함께 행사가 열렸습니다.
콘서트와 더불어 넥센타이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요. 현장에서 ‘넥센 핑크 라운지’를 마련해 디지털 캐리커처 및 캘리그라피 아트 엽서 만들기 이벤트와 연계한 모금 행사를 진행했고, 행사를 통해 모인 모금액 전액을 대한암협회에 기부했습니다.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행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려주신 분들 중 선착순 300명과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의 퀴즈이벤트에 참여한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센 룸 스프레이’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또한 넥센타이어의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에 가입한 여성 소비자 200명에게도 동일한 선물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우리 사회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분위기를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넥센타이어가 6년 연속 후원하고 있는 ‘핑크리본 캠페인’! 이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