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마케팅활동이 참 활발합니다. 어느 한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세계 각국에서 발 빠르게 달리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 그리고 내년에는 유럽시장에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그 자세한 소식을 함께 살펴볼까요?

넥센타이어는 이탈리아 세리에 A 리그, 2개 클럽의 경기장 LED 광고와 맨체스터시티 FC의 공식 스폰서 등 올해에도 유럽 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탈리아 세리에 A 리그, S.S.C 나폴리와 토리노 FC의 홈 경기장 LED에 광고를 집행하여 유럽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세리에 A 리그를 대표하는 두 축구 클럽의 LED 광고를 통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를 유럽 고객에게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축구팬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유럽 축구 클럽 중 하나인 맨체스터시티 FC와의 공식 스폰서 계약도 2015-2016시즌에 이어 2016-2017시즌까지 지속할 예정입니다.
넥센타이어는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맨체스터시티 FC 공식 스폰서와 세리에 A 리그의 광고 집행 외에도 미국 메이저 리그, 체코 프리미어 아이스하키 리그, 뉴질랜드 럭비 리그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처럼 글로벌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인지도와 가치를 넓혀나갈 것이며, 공식 스폰서십의 권한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파트너 이벤트, 미디어 광고,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