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JD Power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은 넥센타이어, 거기에 그치지 않고 또 다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는데요.

지난 6월 24일,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6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이하 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글로벌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입니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을 통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조사의 유효 표본은 10만 1천여 명으로, 평가 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좋은 평가를 받게 된 데에는 수많은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우선, 업계 최초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지난 9월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렌탈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안전한 운전을 위한 사후 타이어 정기점검 및 차량관리 서비스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죠.

또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소비자 과실에도 보증을 해주는 ‘명품보증제도‘를 지난 2008년에 도입한 이래 2014년 ‘윈터타이어 명품보증제도‘, 2015년 ‘엔페라 제품 신(新) 명품 보증제도‘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넥센타이어에게 뜨거운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