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와 스포츠는 닮은 점이 참 많습니다. 역동적이고 진취적이며 끝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바로 그렇죠. 그래서 넥센타이어는 세계적인 스포츠 구단들과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다이내믹한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열정적인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영웅들의 활약, ‘넥센히어로즈’

지난 4월, 수많은 팬들의 관심 속에 ‘2016 KBO리그’가 개막을 했는데요. 그 속에 넥센타이어의 파트너, ‘넥센히어로즈’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때로 부진한 듯하다가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 위닝시리즈의 기쁨을 안겨주며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하고 있는데요. 현재 10개 팀 중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활약했던 스타급 선수들이 대거 다른 리그와 팀으로 이동하면서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는 다소 걱정스러운 마음도 있었지만, 믿음직한 고참 선수들과 패기 가득한 신인 선수들이 조화를 이루며 실력 그 이상의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어 올 한 해의 성적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시즌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영웅들의 모습에 승리의 함성을 지를 수 있기를 바라며, 여러분도 넥센히어로즈를 향한 힘찬 성원을 보내주세요.

도로 위의 화끈하고 아찔한 명승부, ‘2016,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모터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한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이 올해도 뜨겁게 개막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대한자동차협회와 국제자동차연맹 (FIA) 인증으로 국제 공인대회로 자리매김하며 대회의 위상이 높아졌는데요. 이전보다 더 커진 규모로 많은 사람들이 레이싱의 열기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엔페라컵’ 현장에서는 경기 공식 타이어인 고성능 <N’FERA SUR4>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되고 있는데요. 레이서뿐만 아니라 관람을 위해 방문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영상으로만 경기를 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넥센타이어의 짜릿한 질주를 현장에서 느껴보세요!

해외에서도 다이내믹, 넥센타이어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넥센타이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꿈의 리그’로 불리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넥센타이어의 후원을 받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FC’가 시즌 4위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내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도 획득했습니다. 이로 인해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Hospitality 행사에도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며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도 넥센타이어의 이름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텍사스 레인저스, LA 에인절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등 ‘메이저리그’의 3개 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이 세 구단은 각각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와 내셔널리그 중부지구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어 그 홍보 효과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유럽에서는 체코 최고의 아이스하키팀, ‘BK 믈라다 볼레슬라프’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의 열정적인 후원에 힘입어 세계 10대 아이스하키 리그 중 하나인 ‘엑스트랄리가(Extraliga)’에서 Semi-Final에 진출하는 창단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우수한 성적의 여세를 몰아 파트너십 계약을 2년 더 연장하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습니다.

미국 드리프트 모터스포츠 대회인 ‘포뮬러 드리프트’에서도 넥센타이어를 만날 수 있는데요. 2년간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 종합 1위를 달성한 프레드릭 아스보 선수, 2위 켄 구시 선수, 2년 연속 챔피언 태너 파우스트 선수도 함께 후원하고 있는데요. 이들은 넥센타이어의 <N’FERA SUR4> 타이어가 장착된 자동차로 드리프트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4일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진행된 ‘포뮬러 드리프트’ 3라운드에서는 ‘프레드릭 아스보’ 선수가 1위를 차지했으며, 현재 4라운드까지 진행되는 동안 넥센타이어 후원 선수들은 상위권 성적을 계속 거두며 리드미컬하게 경기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N’FERA SUR4>의 눈부신 활약으로 '넥센타이어'도 현재 타이어 부문 랭킹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다음 5라운드는 오는 7월 15일과 16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선을 다해 달리고 있는 넥센타이어! 앞으로도 세계적인 스포츠 구단들과의 다이내믹한 호흡을 통해 더 열심히 달려나갈 넥센타이어의 노력과 열정에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