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0일부터 시작된 New 광고 캠페인 - 빗길에 강한 타이어, ‘넥센타이어’! 혹시 본적 있으신가요?
올해, ‘넥센타이어’의 New 광고 캠페인은 최근 몇 년 사이 전세계적인 이상 기후로 인해 국지성 호우가 증가하는 등 빗길 운전이 더욱 잦아진 국내의 계절적 특성 변화를 반영해, 빗길 운전 시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한 캠페인입니다.

이번 TV광고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비가 내리는 도로에서 운전자가 느낄 수 있는 심리적 부담감을 강조하기 위해 빗방울을 극대화하여 표현했는데요. 거대한 빗방울이 떨어지는 도로에서 ‘넥센 타이어’를 장착한 자동차가 거대한 빗방울을 피하며 여유롭게 드라이빙을 즐기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랍니다!

특히, 광고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아주 커다란 빗방울을 마주한 자동차가 안정적으로 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빗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타이어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강조했습니다. 만약 비가 내리는 도로에서 빗방울이 아닌 보행자나, 다른 차 앞에서 완벽하게 제동이 되지 않는다면… 정말 아찔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겠죠?

‘넥센타이어’의 한국영업총괄 ‘임금옥 전무’는 “이번 New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근 글로벌 카 메이커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계약 체결 확대 및 첨단 설비의 창녕공장 증설 등 성장하는 ‘넥센타이어’의 기술력을 나타내고자 했다”며 “일반 주행에서뿐만 아니라 빗길에서도 더욱 안정적인 타이어의 성능을 보여주는 ‘넥센타이어’의 기술력을 확실하게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2010년 ‘Play the road’ 캠페인 이후, 약 4년 만에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 ‘넥센타이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술력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