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5
마감 임박!
타이어 구매하고 사은품 받으세요

넥센타이어의 최근 뉴스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넥센타이어의 대표적인 윈터타이어, WINGUARD 시리즈를 비롯해 명작 N’FERA 제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017년 겨울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

매서운 한파가 몰아치고 있는데도 아직까지 애마에게 윈터타이어를 신겨주지 않으셨다면,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프리미엄 타이어를 만나보세요.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하신 분에게는 사은품과 명품 보증서를 증정합니다.
행사 제품은 윈터타이어 5종(WINGUARD Sport 2, WINGUARD Sport, WINGUARD ice, WINGUARD SUV, WINGUARD ice SUV)과 엔페라 2종(N’FERA AU5, N’FERA RU5)입니다.
넥센타이어의 WINGUARD 시리즈는 최상의 마모 성능과 그립력을 자랑하며 눈길 뿐만 아니라 젖은 노면, 마른 노면에서도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행사 제품에는 더욱 진화된 신제품 ‘WINGUARD Sport 2’도 포함되어 있으며, 탁월한 승차감과 저소음 기술의 프리미엄 타이어, N'FERA AU5와 안락한 승차감, 안정성, 그리고 마모성능까지 향상된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N'FERA RU5까지 해당됩니다.
전국 타이어테크 행사 판매점에서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이벤트 쿠폰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에 이벤트 쿠폰을 등록하면 밀폐 용기 세트, 홍삼, 전기 면도기, 무선 안마기 등 푸짐한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과실에도 보상(1회)받을 수 있는 명품보증서도 함께 드리는 본 이벤트는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N'FERA AU7 론칭 기념 이벤트

고급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N’FERA AU7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N’FERA AU7은 더욱 강화된 주행·브레이킹 성능, 획기적인 공명음 저감 기술 등이 적용된 신제품으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美 ‘2017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타이어입니다. N'FERA의 명성을 이어 나갈 가장 완벽한 명작으로 불리며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7가지 메인 스펙을 갖추고 있죠.
행사 기간 내 전국 타이어테크 행사 판매점에서 N’FERA AU7 4개를 구매하시면 체성분 검사, 12가지 운동 인식 트레이닝, 심박수 측정, 수면 분석이 가능한 ‘인바디 스마트 밴드2’를 현장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 과실에도 보상(1회)받을 수 있는 명품보증서도 증정합니다.
본 이벤트 역시 2017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둘러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