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3
거침없이 새로운 기록을 향해 달린다!
넥센타이어 공식 파트너, 맨체스터시티 FC

넥센타이어의 거침없는 도전과 열정! 그 모습을 닮은 공식 파트너팀이 있습니다. 바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시티 FC인데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최강의 팀으로 평가받으며 거침없이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FC의 활약상을 함께 만나볼까요?

2015년부터 넥센타이어와 공식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맨체스터시티 FC. 올 시즌 선두 자리를 굳게 지키며 유럽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습니다.


먼저, 12월 11일에 벌어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와의 맨체스터 더비에서 2:1 승리를 거둔 맨체스터시티 FC는 14일 스완지시티 AFC를 4:0으로, 17일 토트넘 핫스퍼 FC를 4:1로 물리치며 프리미어리그 단일 시즌 최다 연승 신기록(16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일 시즌 무패 우승을 비롯해, 역대 최다 승점 차 우승, 역대 최고 승점 우승 기록까지 가시권에 두고 있죠.


맨체스터시티 FC는 올 시즌 18경기에서 무려 56골을 넣고 단 12점을 실점했습니다(12월 22일 기준). 엄청난 팀 득점력 뿐만 아니라 세르히오 아구에로는 맨체스터시티 FC 역사상 최다 득점(182골, 12월 22일 기준) 기록을 세웠으며, 케빈 데 브라이너는 2015년 맨체스터시티 FC 이적 후 세 시즌 동안 35개의 어시스트로, 같은 기간 유럽 5대 리그 중 최다 기록을 갈아 치웠습니다(12월 22일 기준). 리그의 반환점도 돌지 않은 시점이지만 이미 맨체스터시티 FC의 리그 우승이 기정사실처럼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어리그에서 영원히 깨지지 않을 기록들이 세워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뿐만 아니라 영국 풋볼리그가 주관하고, 태국 에너지 드링크 ‘카라바오’가 후원하는 카라바오컵에서도 4강에 진출했으며, 유럽축구연맹이 주관하는 17-18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F조 선두로 무난히 결선에 진출했습니다.(12월 22일 기준) 지금 같은 파죽지세라면, 내년에는 맨체스터시티 FC가 카라바오컵, 챔피언스리그까지 우승을 싹쓸이하는 놀라운 소식도 들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시티 FC 선수들의 경기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면 유니폼 소매에서 넥센타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맨체스터시티 FC와 ‘공식 슬리브 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앞으로 세 시즌 동안 유니폼 소매에 브랜드를 노출합니다. 맨체스터시티 FC 홈구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 곳곳에서도 넥센타이어를 만날 수 있는데요. 넥센타이어와 함께하는 맨체스터시티 FC의 다양한 모습들은 넥센타이어X맨체스터시티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넥센타이어는 맨체스터시티 FC의 자매팀인 멜버른시티 FC, 독일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이탈리아 세리에A의 SSC 나폴리 등 다양한 축구팀과도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가 이렇게 적극적인 축구 마케팅을 이어 나가는 이유는 바로 축구와 넥센타이어가 닮아있기 때문인데요. Goal을 향해 거침없이 달려나가는 열정, 좋은 성과를 위한 끊임없는 준비, 세계 곳곳에서 기쁨을 전하며 인정을 받는 모습, 그리고 여러분의 힘찬 응원이 필요하다는 것까지!
앞으로도 넥센타이어와 맨체스터시티 FC의 무한 질주를 함께 지켜봐 주세요!



* 끝으로 맨체스터시티 FC 선수들이 전하는 생생한 크리스마스 & 새해 인사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