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해 전략적 통합 마케팅 캠페인, ‘PURPLE SUMMIT’을 런칭하였습니다. 넥센타이어의 자부심과 열정이 담긴 ‘PURPLE SUMMIT’, 그 첫 행사의 분위기를 함께 느껴 보실래요?

지난 3월 4일부터 6일까지 ‘PURPLE SUMMIT’의 첫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6 PURPLE SUMMIT, Manchester’라는 타이틀로 60여 명의 참가자와 함께 영국 맨체스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시작부터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프로그램과 꼼꼼한 서비스로 거래선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습니다.

가장 먼저 시작된 ‘NEXEN Conference’ 프로그램에서는 넥센타이어의 마케팅 활동과 핵심 제품, 거래선들의 활동에 대해 공유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후에는 맨체스터시티 FC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한 ‘NEXEN Booth & MATCH EXPERIENCE’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는데요. Etihad Stadium에 설치된 Booth에서 골 넣기 이벤트, 레이싱 차량 브랜딩 등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레전드 라운지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다 함께 Match day로 진행된 ‘맨체스터시티 FC’의 경기를 관람했는데요. 이날 애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4:0으로 ‘맨체스터시티 FC’가 완승을 거두며 현장의 분위기도 고조되었습니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맨체스터시티 FC’ 선수들이 도전했던 것과 같은 Skills Challenge(축구공 차 넣기)가 진행되었는데요. 독일과 이태리에서 온 거래선 두 사람도 참여하여 열기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하루 종일 야외에서 바쁘게 진행된 프로그램에 이어 저녁 만찬에서도 프로그램도 풍성했는데요. 프리스타일 축구 퍼포먼스와 오페라 공연을 감상하고, 감사패와 이벤트 시상을 하는 등 ‘PURPLE SUMMIT’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습니다.


거래선들은 ‘PURPLE SUMMIT’ 행사가 넥센타이어와 더욱 가까워지는 유용하고 즐거운 기회가 되었다는 큰 감사와 함께 현지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PURPLE SUMMIT’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마케팅 캠페인으로 더욱 체계적인 시스템과 더 나은 서비스를 통해 거래선들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할 계획입니다. 넥센타이어의 열정적인 행보를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