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진취적인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전 세계 자동차 전문지, 박람회, 테스트 등에서 늘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2016년 초 독일에서도 넥센타이어의 수상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지난 2월,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지 ‘아체에 렌크라트(ACE Lenkrad)’가 실시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N’blue HD Plus (195/65 R15 91V)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Test Winner’로 선정됐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넥센타이어’를 비롯한 주요 10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여름용 타이어 연간 성능 평가를 위해 진행됐습니다. 그 결과 ‘넥센타이어’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테스트에서 폭스바겐 차량에 N’blue HD Plus를 장착하고 테스트를 실시했는데요. 이번 테스트에서 N’blue HD Plus는 총점 190점 만점 중 152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젖은 노면 평가 부문에서 80점 만점 중 63점을 기록해 자동차의 주행성능과 밀접히 연관돼있는 핸들링, 제동력, 수막현상 등 다양한 항목에서 넥센타이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습니다.

N’blue HD Plus는 지난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실시한 성능 테스트에서 ‘Recommendable(강력 추천)’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올해에는 ‘Test Winner’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는데요.

노면의 상태에 관계 없이 안정된 코너링, 핸들링과 직선도로 주행 시 눈에 띄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제품으로 회전 저항력이나 제동력, 핸들링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사용자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제품과 기술력을 또 한 번 입증 받은 ‘넥센타이어’! 앞으로도 기술력을 더욱 향상시켜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진취적인 넥센타이어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