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세계적인 타이어 및 자동차 부품 전시회인 ‘2014 SEMA Show’에서 타이어, 자동차, 미니카 등 다양한 전시를 통해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전세계인들에게 전했습니다.

지난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린 ‘SEMA Show’는 매년 11월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타이어를 비롯 자동차 부품, 구성품, 튜닝카 등 총 13개 부문에 걸쳐 약 2,3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전시회입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2014 SEMA Show’에서 UHP&HP, SUV&LT, Winter, OE, Concept tire 등 5개 Zone으로 부스를 구성하여, 미주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넥센타이어’의 21개 주력 상품을 선보였는데요. 더불어 ‘넥센타이어’의 N’FERA SU1이 장착된 차량과 당사의 OE현황을 전달하기 위한 미니타이어, 미니카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또한 1, 2층으로 부스를 나누어 1층에서는 관람을 하고 2층에서는 바로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전시와 더불어 지역 딜러 및 언론사와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해 ‘넥센타이어’의 비전과 기술력, 그리고 딜러를 위한 판매 프로그램 등을 공유했는데요. 핑거 푸드와 음료를 즐기며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을 갖고 참석 딜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미국 IDEA, 독일 IF와 Red dot, 일본 G-Mark 디자인 어워드까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세계 타이어 업계 최초로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슬램(Grand Slam)을 달성하며 그 명성을 알려가고 있는데요. 이에 안주하지 않고 ‘넥센타이어’의 디자인 경쟁력, 기술력, 품질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미주시장 공략에 더욱 힘을 쏟을 계획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어느 곳에서라도 인정받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넥센타이어’! 이번 ‘2014 SEMA Show’에서도 그 멋진 모습을 잘 알렸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서 ‘넥센타이어’를 만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여러분도 항상 ‘넥센타이어’와 함께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