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 시키기 위해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에 ‘넥센타이어’가 4년 연속 후원을 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유방암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습니다.

지난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We’re Stronger Together’라는 주제의 핑크 아트 전시회가 열렸는데요. 여러 예술 작가들이 참여하는 핑크 아트 전시회에서 유방암 완치 환우들의 리얼 스토리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이 전시장에 타이어로 제작된 쉼터를 마련해 전시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는데요. 타이어로 제작한 의자와 테이블 등 독특한 디자인의 쉼터이어서 많은 분들이 호기심을 가져주셨답니다.

또한, 인사동 인근에서 넥센히어로즈의 마스코트 ‘턱돌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가졌는데요. 타이어 모양의 포토 프레임을 들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이벤트로 작년 청계광장에서 진행했던 이벤트 때보다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페친들의 ‘핑크리본 캠페인’ 동참을 유도하는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으며, 목동야구장의 넥센히어로즈 팬들에게도 전광판을 통해 ‘핑크리본 캠페인’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유방암학회에 기부금까지 전달한 ‘넥센타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응원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넥센타이어’의 건강한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격려와 동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