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WELCOME! 바캉스~ 유후!
아마 많은 분들이 더욱 화려한 바캉스를 즐기기 위해 다이어트와 피트니스를 병행하며 몸매를 만들고 계실 텐데요! 완벽한 몸매를 위해 열심히 관리하고 있는 당신께, 아주 효과적인 틈새 운동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운전 중 신호 대기 시에 차 안에서 틈틈이 여러분이 꿈꾸는 완벽한 몸매에 한발 더 가까워질 수 있게 도와 드리는 알짜 운동법! 지금부터 자세히 배워 볼까요?

섹시 탄탄, 복근 운동!

먼저 섹시하고 탄탄한 복근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입니다!
1) 자동차 시트를 최대한 뒤로 뺍니다.
2) 엉덩이를 등받이에 바짝 붙인 다음 양손은 시트 양 옆을 잡아 줍니다.
3) 다리를 펴고 발끝을 살짝 띄운 상태에서 두 무릎을 모아 몸 쪽으로 살짝 당겨 주세요.
복부가 당기는 듯한 느낌이 나도록 힘을 주고 해야 운동 효과가 2배!

날개 살 제로, 삼두 운동!

1) 시트에 허리를 세우고 앉은 상태에서 손바닥이 몸 쪽으로 향하도록 무게감이 있는 물통을 잡습니다.
2) 물통을 들어 올린 상태에서 팔꿈치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고 몸 안쪽으로 90도 기울입니다.
3) 팔을 비틀 때 호흡을 내쉬고, 다시 정 자세로 돌아올 때 호흡을 들이 마시며 반복합니다.

잘록한 S-라인, 허리 비틀기 운동!

1) 등받이에 엉덩이를 바짝 붙이고 앉은 뒤, 오른쪽 팔로 의자 등받이를 잡으며 허리를 뒤틉니다.
2) 그대로 5초간 자세를 유지한 뒤, 정면으로 돌아옵니다.
3) 같은 방법으로 좌, 우를 똑같이 반복합니다.

매끈한 팔뚝, 이두 운동!

1) 자동차 시트를 최대한 뒤로 빼고 앉아 양손으로 물병을 잡고 수평이 되도록 양 팔을 앞쪽으로 뻗습니다.
2) 물통의 머리가 하늘을 향하게 잡고 팔꿈치는 고정합니다.
3) 그 상태에서 팔을 얼굴 쪽으로 당길 때 호흡을 내쉬고, 원 자세로 돌아갈 때 호흡을 들이마시며 반복합니다.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 바짝 준비해야 하는 몸매 만들기! 하지만, 준비할 시간이 충분치 않다면 자투리 시간이라도 잘 활용해야겠죠? 평소 피트니스에서 열심히 땀을 빼는 운동뿐만 아니라 좁은 차 안에서라도 친구를 기다릴 때, 긴 신호를 기다릴 때 틈틈이 운동을 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좀 더 쉽게 만들 수 있겠죠? 여러분 모두 완벽한 바디 라인으로 자신있고 당당한 여름 휴가 보내고 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