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좋은 타이어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도 늘 열심히 달리고 있는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5년 연속 후원사로 참가하며 공익적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어떤 활동을 펼치고 있는지 함께 볼까요?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인식 확산 및 예방을 위해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입니다.

지난 10월에는 반포 한강공원에서 특수 제작한 ‘넥센타이어 핑크리본 달았네’라는 캐릭터와 함께 여성들의 아름다운 건강을 기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현장에서는 타이어로 제작된 쉼터도 마련해 핑크플리마켓 관람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도 했으며 넥센타이어의 신개념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통해 타이어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디퓨저를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동시에 SNS를 통해서도 ‘핑크리본 캠페인’의 소식을 알렸는데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에 참여하고 유방암 자가진단테스트 게시물을 공유하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기도 했습니다.

‘넥센타이어’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 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일시적인 후원이 아닌 매년 여성들을 위한 공익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넥센타이어! 좋은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 앞으로도 쭉 지켜봐 주시고 여러분도 함께 동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