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으로, 들로, 강으로, 바다로… 한여름의 뜨거웠던 태양과 스릴 넘쳤던 그 순간이 그리우신가요?

투명하게 꽁꽁 얼어붙은 빙판, 차가운 겨울바다, 하얀 설원 위의 겨울 스포츠도 여름 못지 않게 화끈한데요. 온몸이 얼어붙는 추운 날씨라 하더라도 결코 놓칠 수 없는 무한 에너지, 화끈한 스릴 만점Winter Sports를 함께 즐겨 볼까요?

1. 한여름이 무색한 열정적인 Winter Sports, ‘겨울바다 수영’!

수영, 스킨스쿠버, 요트, 웨이크보드 등 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여름만큼 좋은 계절이 없을 텐데요. 수영 마니아 중에서는 추운 겨울도 아랑곳하지 않고 물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답니다! 바로 자신감과 열정으로 차가운 물 속에 뛰어드는 ‘겨울바다 수영’ 마니아들인데요. 체력에 대한 자신감뿐만 아니라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보기 위해 이 ‘Winter Sports’를 즐기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해마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북극곰 수영 대회’는 벌써 20회가 넘었을 정도이니, 상당히 두터운 ‘겨울바다 수영’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그 열기가 더 뜨거워지고 있다고 하니 혹시, 수영을 좋아하신다면 올 겨울 ‘겨울바다 수영’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추위를 견디는 것이 아주 힘들 것 같지만 ‘겨울바다 수영’을 마치고 나면 생각보다 맑아지는 정신에 기분까지 개운해진다고 합니다.^^

2. 설원 위를 미끄러지듯 내달리는 Winter Sports, ‘스노우바이크’!

스키, 스노우보드가 어느덧 보편적인 ‘Winter Sports’가 되면서 해외에서 독특한 겨울 스포츠 장비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전거의 변형 아이템, ‘스노우바이크’입니다.

봄부터 늦가을까지 전국의 도로 위에는 수 많은 싸이클링 인파가 몰리고 있는데요. 이 자전거의 매력에 한번 빠져 보신 분들이라면 설원 위를 신나게 달리는 ‘스노우바이크’에도 금방 빠져 드실 겁니다.

자전거 바퀴 대신, 스키 2장이 달려 있고 발판대신 풋 스키를 착용하고 타는데요. 일반 자전거처럼 핸들을 잡고 안장에 앉아 타기 때문에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기술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이색적인 ‘Winter Sports’라고 합니다.^^

3. 신개념 ‘Winter Sports’의 짜릿한 쾌감, ‘슬레드독 스노우스케이트’!

스노우보드와 스키가 장비 값과 배우는 시간이 너무 많이 들어 포기하셨던 분들이라면, 이색적인 Winter Sports, ‘슬레드독 스노우스케이트’에 도전해 보세요!

‘슬레드독 스노우스케이트’는 스키, 스케이트, 스노우보드와 여름 스포츠인 인라인 스케이트 등의 특징을 결합시킨 새로운 개념의 ‘Winter Sports’인데요. 기존 스키와 비교했을 때는 플레이트가 매우 짧아 훨씬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스키 폴과 같은 보조 장비 없이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설원 위에서도 인라인 스케이트처럼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일 수 있고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게다가 스키와 스노우보드에 비해 배우는 방법도 아주 쉽고 간단하답니다.


겨울 추위를 액티브 한 움직임으로 한 방에 녹여버릴 수 있는 이색적인 ‘Winter Sports’!

과거에 비해 즐길 거리가 더욱 많아졌는데요. 겨울이라고 집 안에만 웅크려 있지 마시고, 자동차에 훌쩍 몸을 싣고 설원을 향해 달려가 보세요! 겨울 추위가 전혀 두렵지 않은 익사이팅한 ‘Winter Sports’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눈이 많이 내리는 리조트 주변의 드라이빙은 항상 조심, 또 조심하는 것 절대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