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술관, 전시회, 도서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넘쳐나는 문화의 달, 10월!
가을은 선선하면서도 청명한 날씨 덕분에 문화 활동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인데요. 그래서 ‘넥센 투데이’도 자동차와 함께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커다란 스크린, 빵빵한 볼륨, 편안한 좌석 등 나만의 영화관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자동차 극장’으로 Go~ Go~!

‘자동차 극장’은 한 밤에 즐길 수 있는 문화 아이템으로 특히, ‘가을’은 ‘자동차 극장’을 즐기기에 딱~인 계절인데요.
자신만의 공간인 애마에서 커다란 스크린을 보며 영화를 관람하는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제격이랍니다. 최근에는 그 인기가 예전 같지는 않지만, 라디오를 통해 영화를 감상하는 그 특별한 맛, 그리고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기에 아직도 ‘자동차 극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동차 극장’은 기본적으로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과 둘만의 공간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천방지축, 아이들을 데리고 영화관에 가기 힘들었던 부부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서울 근교에는 총 10개의 크고 작은 ‘자동차 극장’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경기도에 특히 많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서울 근교에서 저녁 드라이브를 즐기다 자연스럽게 ‘자동차 극장’으로 데이트를 마무리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문화의 달 10월, 여러분도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한 데이트 코스의 마무리로 ‘자동차 극장’을 선택해 보세요! 상쾌한 가을 바람 속에 드라이빙도 즐기고~ 로맨틱한 추억도 만드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