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남자의 사소한 매너에도 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남성적인 매력과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드라이빙 매너’, 지금부터 마스터 해볼까요?

자동차 문 열기 & 안전벨트 채우기!

스스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일도 호감 있는 남자가 챙겨주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이 기본적인 심리를 이용한 것이 바로 운전석에 타기 전, 먼저 보조석 문을 열어주는 매너입니다. 사소한 배려를 받은 여자는 마치 공주가 된 듯한 착각을 하며 남성에 대한 호감도가 급상승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여자의 안전 벨트를 먼저 챙겨주는 센스까지 발휘한다면 매력 만점, 매너남으로 변신하게 되죠!

단, 안전벨트를 해줄 때 여성이 민망해 하지 않도록 시선과 손의 움직임에 주의해야 하는데요. 만약, 여자가 살짝 거부를 한다면 안전벨트 채우는 것을 꼭 확인해 주고 출발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문 열기 & 안전벨트 매주기’의 기본 매너만 제대로 지켜도 기본 점수는 얻고 들어간답니다! 여자들이 반하는 매너남으로 어필하는 방법, 사소한 것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여자를 위한 아이템 완비하기!

데이트를 준비하는 여자가 꼭 한 번쯤은 시도하는 미니 스커트 & 핫 팬츠!

걸어 다닐 때에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막상 차에 앉으면 신경 쓸 부분이 정말 많은데요. 이 때, 여자를 위해 담요나 손수건을 덮어준다면 그야말로 센스만점이겠죠?

여자의 다리를 몰래 훔쳐보는 똑같은 ‘놈’이 아니라, 그녀의 불편함을 이해하고 배려할 줄 아는 ‘매너남’이 되어 보세요. 그래야 여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담요 외에도 보조석에 앉은 여자가 좋아할 만한 음악, 심심한 입을 달랠 수 있는 간식,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쿠션 등을 준비해 둔다면 그 어떤 여자라도 이렇게 스윗한 배려에 마음을 열지 않을 수 없을 거에요!

급정거 시, 팔뚝 벨트 장착하기!

아무리 운전을 조심스럽게 하려고 해도 갑작스러운 상황을 모두 피할 수는 없는 법! 혹시라도 급박한 상황이 벌어져 급정거를 해야 한다면, 매력적인 ‘팔뚝 벨트’를 채워 주세요.

당황하기 쉬운 상황에서 배려하는 자세로 여자를 막아준다면 그 보다 더 든든하고 믿음직스러울 수가 없답니다! 재빠른 남자의 행동은 기본적으로 매너가 몸에 배어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줄 뿐만 아니라 한 손으로 운전하는 모습에 남자다움을, 여자를 지켜주는 모습에 부드러움까지… ‘팔뚝 벨트’는 여자를 반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답니다.^^

단, 너무 놀란 나머지 팔을 잘못 뻗었다가 중요한 부위에 손이 가지 않도록 주의할 것! 또한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스스로도 당황하지 말 것! 그저 여자의 안전을 위해 취한 지극히 자연스럽고 당연한 행동이었음을 어필할 것! 이 세가지는 꼭 기억하세요~~~^^

자동차라는 좁은 공간에서 ‘사소한 행동’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드라이빙 매너’!

아마 모두가 알고는 있지만 쉽게 실천하기는 어려운 부분일텐데요. 다시 한번 꼼꼼히 알려드렸으니, 이제는 꼭 ‘Good 매너 드라이버’가 되셔서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과 안전을 모두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