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News 02
넥센타이어, 국내 모터스포츠 서킷을 달리다
-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

뜨거웠던 여름, 넥센타이어는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로 여름을 더 뜨겁게 보냈습니다.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함께한 넥센타이어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8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넥센타이어가 2006년부터 13년째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스피드레이싱’ 대회는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레이싱 대회입니다. 지난 4월 개막해 이제 마지막 6라운드만을 남겨놓은 상태인데요.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은 마니아층만이 즐기는 다른 모터스포츠 대회와는 달리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는 데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재미있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존과 피트스탑 챌린지, 모델 포토타임, RC카 경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컨텐츠를 마련해 매 라운드마다 많은 관람객이 찾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아반떼 스포츠 차량으로만 레이스를 펼치는 ‘AD SPROT 원메이크 클래스’를 신설하여 아마추어 선수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선수들도, 관람객도 모두 함께 즐거운 넥센타이어 스피드레이싱! 아직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10월 21일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리는 최종 라운드에 방문해보세요!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

지난 4월, 넥센타이어가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의 공식 후원사가 되었습니다.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는 올해 신설된 클래스로 BMW가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선보이는 독보적인 레이스입니다.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의 공식 타이어는 넥센타이어의 ‘N’FERA SUR4G’입니다. N’FERA SUR4G는 우수한 그립력을 자랑하는 레이싱 전용 타이어로 고속주행에 최적화된 패턴과 트레드 강성을 가지고 있어 선수들은 물론, 취미로 레이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10월 28일까지 총 9라운드로 진행되며 경기장 내 넥센타이어 부스에서는 인증샷, 룰렛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세계 최초 BMW M클래스 레이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현장에 방문하셔서 넥센타이어와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스피드레이싱>과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비즈니스 파트너뿐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뜨거운 더위도 가뿐이 이겨버릴 열정 넘치는 넥센타이어의 활약,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