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과 디자인 등 다방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넥센타이어가 독일의 유명 잡지사에서 진행한 타이어 테스트에서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여러 제조사의 타이어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그 등급을 부여하는 코너에서 넥센타이어의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는데요. 그 결과를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독일 자동차 성능 인증기관인 ‘GTU’는 독일 자동차 전문잡지 ‘ACE’에서 진행한 타이어테스트 결과를 공유했는데요. 위 테스트에서 N’blue HD Plus(규격 205 55R 16)가 호평을 받았습니다. N’blue HD Plus는 최고의 핸들링 퍼포먼스 자랑하는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로 회전저항을 감소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N’blue HD Plus는 Wet and Dry Braking/Handling, Aquaplaning, Circle, Noise 평가 항목 중에서 특히 ‘Aquaplaning’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아 ‘Recommendable’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독일의 유명 자동차 전문 잡지 ‘Gute Fahrt’에서 진행한 타이어테스트에서는 N’FERA SU1이 우수제품으로 꼽혔습니다. N’FERA SU1은 ‘프리미엄 드라이빙의 완벽한 진화’라는 타이틀처럼 쏠림, 이상마모, 제동력을 향상시키고 고속 주행 시 핸들링 성능과 안정성, 빗길 제동력을 강화시킨 프리미엄 타이어인데요.
이번에 N’FERA SU1이 테스트를 받은 항목은 Wet and Dry Handling / Braking, Aquaplaning, Circle, Rolling Resistance, Comfort, Noise 부문이었습니다. N’FERA SU1은 특히, ‘Aquaplaning’과 ‘Wet Circle, Noise’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전반적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 ‘Satisfactory’ 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수년간 세계 각국의 우수 기관으로부터 타이어 성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는데요. 독일에서 호평을 받은 N’blue HD Plus, N’FERA SU1 외에도 앞으로 다수의 제품을 인정받으며 넥센타이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